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Paris

[파리 쇼핑] 패션, 그릇, 인테리어 소품, 문구류까지 - 메르시 merci 편집샵

by 치요링 2025. 1. 29.
반응형

[파리 쇼핑] 패션, 그릇, 인테리어 소품, 문구류까지
메르시 merci 편집샵


파리 마레 지구에 있는 메르시(Merci)는 한 번쯤 꼭 가볼 만한 특별한 편집샵이에요. 친구나 가족이 파리에 여행을 간다고 하면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인데요. 이곳은 단순히 물건을 파는 가게라기보다, 감각적인 분위기와 독창적인 제품들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구경할 수 있는 곳이예요. 특히 좋았던 점은 너무 아기자기한 소품만 있는 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볼 수 있다는 것이었어요.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패션 아이템들이에요. 옷, 가방, 액세서리 같은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들이 많은데, 특히 메르시의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에코백은 심플한 디자인 덕분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여행 기념품이나 선물로 인기가 많아요.

인테리어 제품도 가구, 조명, 식기, 침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집 꾸밀 아이디어가 샘솟는 공간이었습니다. 특유의 프렌치시크 디자인을 엿볼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품목이 다양하고 종류가 많아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메르시는 그냥 물건을 사는 공간이 아니라, 그 안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파리에 간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매장 위치 및 운영시간

주소 : 111 Bd Beaumarchais, 75003 Paris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7: 30

https://maps.app.goo.gl/ssARLJ2jexoCuSi79

 

매장 입구는 위 사진에 표기 드린 작은 통로를 들어가면 큰 매장이 나와요. 처음에 입구가 어딘지 몰라서 잠깐 헤맸는데 사람들이 많이 드나들어서 알게되었네요.

 

 

 

 

메르시의 스트리트 뷰 · Google 지도

111 Bd Beaumarchais, 75003 Paris, 프랑스

www.google.co.kr

 

 

 


매장 내부 및 제품 사진

 

입구부터 다양한 소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펼쳐져요. 입장한 방향에서 왼쪽과 정면 계단 안쪽에서는 패션제품, 중앙에는 문구류 및 인테리어 소품,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2층 계단으로 향하면 그릇, 리빙 제품들로 대략적인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었던 것 같아요.

 



Merci 에코백

 

 

유명한 Merci 에코백,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예상보다 더 좋았던, 주방 인테리어 소품 구경. 디자인이 예쁜데 내구성도 좋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야말로 파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집꾸미기 욕심이 샘솟더라구요.

 

 

 

매장이 지하1층, 지상1,2층으로 구성되어 생각보다 커서 1시간 정도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프랑스 어느 시골집의 그릇장을 열면 보일 것만 같은 분위기의 디스플레이(취향저격)

 

 

 

 

 

 

 

 

 

2024년도에 피너츠의 스누피와 메르시가 함께 콜라보했던 제품들이 세일하고 있었는데, 너무 귀여워서 몇개 구매해 왔네요. 마그넷, 노트, 컵 등이 있었는데 저는 마그넷과 컵을 구매해왔어요. 디자인 넘나 깜찍...😍

 

 

 

 

 

MOMA 디자인 스토어에서도 본 것 같은 아날로그 느낌의 시계들. 벽시계 하나만으로 서재 인테리어 완성될 것 같은 디자인에 반했네요. 디자인 소품이나 인테리어, 문구류, 그릇, 패션 등 속성으로 파리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파리 메르시(Merci)매장 추천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