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Hongkong

[홍콩 디저트 추천] 시티슈퍼 스위트 하우스 차차 Sweets house Cha Cha 녹차 아이스크림

by 치요링 2024. 1. 1.
반응형

홍콩 하버시티 3층 시티슈퍼 옆
테이크아웃 전문 디저트
매장 스위트 하우스 차차
Sweets house Cha Cha

 

왼쪽은 녹차/바닐라, 오른쪽은 녹차 맛 아이스크림

 
 
홍콩 여행 1주일만에 2kg 쪄 온 자의 디저트 추천 맛집입니다 :)
녹진하고 쌉싸름한 디저트 맛에 반해 여행기간 중 두번 방문했어요.
 

 
 
홍콩 내에는 하버시티 3층의 시티슈퍼 옆에 딱 한군데의 매장이 있고,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이라서 따로 앉아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은 없습니다. 하지만, 하루 종일 걸어다니고 하버시티 쇼핑몰 구경하느라 체력이 떨어진 순간에 아이스크림 한 입 하면서 텐션 끌어올리기에 좋은 순간이었어요!
 

 
 

 

 
아이스크림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디저트를 제공하고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소프트 아이스크림 가격은 40HKD (한화 약 6,600원)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의 경우, 컵과 와플콘 중 선택할 수 있어 좋았고 생각보다 양이 많고 와플콘 끝까지 아이스크림이 가득차 있어서 만족스럽게 해치웠습니다. ㅎㅎ
 
 

 

 
결제는 현금 또는 옥토퍼스 카드, 신용카드 모두 가능했고, 현금 결제 시에는 차차에서 주문 영수증을 받아
왼쪽의 시티슈퍼의 푸드코트 캐셔에서 가능했어요.
 

 

 

 
홍콩 여행 중 하버시티에 들린다면, 한번 쯤 꼭 먹어보세요! ㅎㅎ 찐~한 녹차맛이 아른거리게 될거예요.
재방문의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