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꺼 리뷰/생활리뷰

삼성카드 앤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 발급 후기(대한항공 마일리지 모으기)

by 치요링 2024. 8. 12.
반응형

최근 몇 년간 대부분의 지출을 블리스5 신용카드 1개로 몰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은근히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잘 쌓였고, 최근에 마일리지로 홍콩 여행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앞으로도 잘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마일리지가 좀 더 잘 쌓이는 카드를 알아보기로 했다.
 
블리스는 1,5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데, 좀 더 마일리지가 잘 쌓이는 신용카드는 1천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카드가 있었다. 연회비/카드사에 따라 천차만별이었는데, 우리 부부의 지출 카테고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신용카드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코스트코를 잘 이용하고 있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코스트코 현대카드를 없애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1천원당 1마일리지가 되는 신용카드를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우리에게 잘 맞는 신용카드가 없었다. 연회비가 10만원 이상이더라도 확실한 리워드가 있으면 변경해볼까 생각했지만, 우리에게는 필요없는 바우처가 구성되어 있어서 패스함.
 
고민 끝에 우리의 선택은 마일리지 적립카드로 가성비 좋다고 소문난, 삼성카드 앤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다.
연회비 49,000원(해외겸용)


 

 
카드 디자인은 선택할 수 있는데, 위 디자인이 가장 깔끔하고 예뻐서 해당 디자인으로 선택했다. 발급신청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는데, 앱카드는 바로 발급이 되었고, 실물 카드는 3일정도 후에 받을 수 있었다.
 
연회비가 4만9천원인데, 별도의 바우처를 제공받는 것은 없고 주요 혜택은 마일리지 적립인데, 모든 가맹점에서 1천원당 1마일리지 적립, 특정 백화점/주유/커피/편의점/택시 등 이용시에는 1천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1천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대상점

백화점 신세계/롯데/현대/갤러리아/동아/대구백화점, AK플라자, NC 대전 유성점
주유 SK에너지,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알뜰주유소 및 LPG충전소 등
커피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할리스 등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GS25, 미니스톱 등
택시 택시

📍아멕스 플래티넘 등급 서비스

✔️인천/김포공항 내 주요 커피 매장 핫 아메리카노(S) 무료 서비스(일1회)
✔️마티나 라운지 본인 이용 무료(연2회)
✔️공항 발렛파킹(월1회)
 
삼성앤마일리지 플래티넘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중 주요 서비스만 추려서 공유해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라운지 무료 이용과 공항 내 주요 커피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서비스인데요! 이용가능한 카페도 생각보다 많네요.
 
커피앳웍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커피빈 등에서 이용가능하며, 신용카드와 본인 명의의 보딩패스를 제시해야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아멕스 플래티넘 등급 서비스도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 해 보세요.

 

 


📍기타 혜택

https://www.samsungcard.com/home/card/cardinfo/PGHPPCCCardCardinfoDetails001?code=AAP1452

 

카드상세_카드안내_삼성카드

1,000원당 스카이패스 1 마일리지 추가적립 스카이패스마일리지 1,000원당 1마일리지 추가적립 (삼성카드 MILEAGE PLATINUM) 서비스안내 백화점·주유·커피·편의점·택시 이용금액 1,000원당 스카이패스

www.samsungcard.com

 

 

 

 

혜택을 보면 1년에 공항 이용이 2회 이상만 되어도, 연회비는 충분히 회수할 수 있는 신용카드인 것 같아요. 저의 경우 1년에 최소 1개월은 해외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어서 해외 숙소를 예약하면서 해당 신용카드를 활용해서 마일리지 적립 + 여행 시에는 공항 서비스도 이용하며 혜택을 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프리미어인 공홈에서 호텔 예약/결제를 해당 카드로 진행하였는데 계속 마지막 화면에서 오류가 나더라고요. ㅠ 해당 카드사 문제인지 프리미어인 공홈의 문제인지(써드파티에서는 결제가 잘 되었음),,,,,,,,🥺

해결하면 후기를 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