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꺼 리뷰/패션뷰티

[내돈내산] 삐아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크림 블러셔

by 치요링 2024. 7. 29.
반응형

[내돈내산] 삐아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크림 블러셔


가성비 좋고, 메이크업샵에서도 사용한다고 해서 주문해 본 '삐아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크림 블러셔'. 구매한 색상은 다우니 라벤더, 다우니 피치, 다우니 피그. 다우니 피치는 웨딩샵에서 잘 사용하는 색상이라고 해서 구매했는데, 내 피부타입에는 다우니핑크도 괜찮을 것 같아서 하나 더 사고 싶은 마음 +ㅁ+.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매트한 마무리의 메이크업은 속당김이 있는 편이어서 크림 블러셔를 선호하는데, 삐아 블러셔는 가격도 저렴하고 발색이 좋아서 몇 번 톡톡 가볍게 바르기 좋은 제품이예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쿨톤/웜톤 추천 컬러를 소개해줘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다우니 라벤더

다우니 라벤더는 발색이 잘돼서 옅게 펴발라주면 피부톤이 환해보이는 컬러예요. 너무 많이 바르면 살짝 떠보이는 느낌도 들어서 옅게 잘 발라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우니 피치

다우니 피치는 화사해보이면서, 발그레한 느낌이 더 도는 컬러톤이예요. 왠만한 피부톤에는 뽀용한 느낌으로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다우니 피그

다우니 피그 컬러는 육안상으로 보기에 좀 더워 보이는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분위기 있어보이는 컬러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가을/겨울에 잘 바르게 될 것 같은 컬러입니다.
 


투명 아크릴 소재의 각진 용기에 담겨 있어서 사용하기 전 색상 확인하기에도 좋고 여행가거나 외출 시에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없는 크기라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OOTD에 따라 컬러 선택해서 바르기 좋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D